제목 [인천in인터넷 신문] 소소음악회 <보도 자료 >
글쓴이 미추홀문화회관 등록일 2025-04-02 조회수 24
첨부파일 2025 소소음악회 포스터.jpg


미추홀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밝고 따듯한, '소소(炤炤)음악회' - 인천in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인터넷신문

 

누르시면 바로 가기로 넘어갑니다 ---- (신문기사 전체 확인하기)

 

 

 

미추홀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밝고 따듯한, '소소(炤炤)음악회'

미추홀문화회관이 마련한 '소소(炤炤)음악회'가 4월 30일부터 9월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마다 중구 전동 미추홀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작은 규모의 공연 시리즈다. 

'소소(炤炤)'는 '밝고 환함'을 의미하며,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밝고 따뜻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공연은 미추홀문화회관 다목적실(106호)에서 진행되며, 무료 관람이다. 

4월 30일 금요일 저녁 7시에는 브이앤비뮤직의 '라틴재즈여행'이 무대를 선보이고 6월 25일에는 싱어송라이터소리가 '포크, 재즈를 만나다'로 관객을 만난다. 

7월 30일에는 화애락이 '국악?국락!(國樂)콘서트'를, 9월 24일에는 벨리시모 오페라가 '해피뻔뻔(funfun) 클래식 콘서트'를 선보인다. 

출처 : 인천in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인터넷신문(http://www.incheonin.com)4월 30일 공연자인 브이앤비뮤직은 보컬 유하라, 베이스 김호철, 피아노 송지훈, 퍼커션 김정균으로 이뤄진 팀이다. '라틴재즈여행' 공연을 통해 남미의 열정 가득한 음악인 라틴 재즈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흥을 돋게 만드는 강렬한 라틴 음악은 바쁜 일상 속에서 쉬어갈 수 있는 잠깐 동안의 행복과 여유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브이앤비뮤직은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진 라틴 재즈 스탠다드 곡들과, 재즈, 팝 등을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 설명과 함께 흥겨운 라틴 리듬의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이다. 

4월 30일 공연의 예약 접수 기간은 4월 8일부터 4월 19일(09:00~ 16:30) 까지다. 전화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다른 날짜의 공연들은 미추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예약가능한 기간과 공연에 대한 안내가 공지될 예정이다. 
 
예매 및 공연문의는 032-765-0250, www.mchart.co.kr.

출처 : 인천in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인터넷신문(http://www.incheonin.com)


 

이전글 2025년 '미추홀 소소(炤炤)음악회' 안내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